말씀과 찬양 / 광음교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Home > 말씀과 찬양 > 말씀
김동기 목사 / 로마서 5장 1~2절 음성
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았으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평을 누리자 또한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믿음으로 서 있는 이 은혜에 들어감을 얻었으며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고 즐거워하느니라 (로마서 5장 1~2절)
오늘은 행복 시리즈 4번째 시간입니다. 나는 오늘 모든 행복한 사람이 가진 마음 하나를 나누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화평입니다. 화평은 세 단계가 있습니다. 첫 번째단계는 자기 자신과의 화평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다른 사람과의 화평입니다. 세 번째단계는 하나님과의 화평입니다. 하나님과의 화평은 행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나님과 화평한 사람은 자기 자신과 화평 합니다. 다른 사람과도 화평 합니다. 모든 공동체에 화평의 길을 열어놓습니다. 하나님과 화평하게 될 때에 우리는 이 땅에서진정한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의 화평이 우리 삶에 이토록 중요한데 그러나 인간은 하나님과 화평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인간이 화평을 누리지못하고 갈등하고 충돌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메세지
하나님은 지금도 당신을 간절히 찾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와 화평코자 자기 아들을 십자가에 달려 죽게 하셨습니다. 십자가보다 더 큰 사랑이 없음을, 이보다 더 귀한사랑이 없음을 깨닫기 바랍니다. 예수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은 하나님과 나를 화평케 하는 하나님의 가장 큰 선물입니다. 그 사랑으로 인해 참 평강을 누리고 화평케 되는 행복한 그리스도인 되기를 축원합니다.